BcMs

반응형

해외여행에있어 가장중요한게 잠자리입니다.

 

대만여행은 우리나라사람들이 해외여행처음 도전하기에 아주 무난한 나라중에 하나라고생각합니다.

 

그이유는 비교적 낮은 물가와 2시간정도되는 비행시간으로 처음 해외여행 도전자라면 혼자여행을 가도 어려움이 없는나라입니다.

 

처음 대만을 가는사람들에게 소개시켜주고싶은 호텔입니다.

 

 

 

바로!! 앰비언스 호텔입니다.

 

이딴 프런트에 도착하면 체크인을해야되는대여 대만사람들은 그다지 영어를 잘하지못해서 체크인을 하는대 어려움을 겪을수있죠. 뭐 호텔프런트에서 일하려면 어느정도 영어는 가능하겠지만.... 문제는 내가 그정도에 영어가안된다는게 문제... 그런데 엠비언스 호텔에는 한국말을 아주 유창하게 하는직원이있습니다.

 

처음에는 매우 깜짝놀럤져... 어 대만사람같은대 한국말을 잘해서.. 한국사람인가 하는 의심이 들 정도였죠...

그뿐만 아니라 엠비언스 호텔에있는동안 매우 친철하게 도와줬습니다.

 

근처 맛집소개 대만가볼만한곳 편의점위치도 매우 친철하게 알려줘서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지하철역은 대략10분~15정도 도보를 이용해서 걸어가야되지만 그것도 나름 재미가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인들에게 대만음식은 대만특유에 향때문에 입맛에 맛지않아 고생을 할수있죠...

 

그럴때 호텔 근처 맥도날드나 우리에게 익숙한 샌드위치 서브웨이가 위치하고있어 허기를 달랬수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대만현지에서 아주 인기있는 철판요리 hot7도 근처있다.

 

뿐만아니라 우리에게 가장중요한 물도 왓스스가 근처에있어 구매가능하다.

 

엠비언스 호텔근처에는 많은 편의시설이 위치하고있어 대만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엠비언스 호텔을 하루정도 숙박하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