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Ms

반응형

 

 

,적금 중도해지 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

 

상품특징

-예적금의 중도해지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필요할 때 대출받고, 여유있을 때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경우 은행 방문이 필요없고, 별도 제출하는 서류도 없습니다.

 

상품속성

-인터넷신청

 

대출형식

-개별거래방식

-통장대출방식(, 영업점 신청으로만 가능)

 

대출대상

-19세 이상의 한국씨티은행에 예,적금 및 신탁상품이 있는 개인고객(, 외국인의 경우는 제외)

-인터넷으로 예적금담보대출 신청시 대출 신청전에 공인인증서 발급/대출관련 메일링서비스에 가입하셔야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씨티폰(이뱅크론) 신청시 대출 신청전에 영업점에서 이뱅크론 서비스에 가입하셔야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인터넷으로 예적금담보대출 신청시대출 건당 최저 50만원부터 최고 4천만원까지, 고객당 최고 5천만원까지(10만원단위로 신청가능)

(아래의 예금/신탁 가용가 범위내)

-·적금 상품의 담보제공시 - 납입액의 100% 범위내 (, 이자지급식의 경우 95% 범위 내)

-신탁(장부가방식)상품의 담보제공시 - 해지원리금의 90% 범위내

-지수연동정기예금의 담보제공시 예금액의 90% 범위내

 

유의사항

-인터넷으로 일일 최고 5천만원 초과 또는 고객당 최고 5천만원 초과하여 대출신청을 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기업, 본인이외 개인)에게 담보로 제공된 예금/신탁계좌는 영업점에서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 A예금 가입자 B고객이, C고객의 대출을 위해 A예금을 담보로 제공한 경우,

B고객은 A예금을 담보로 인터넷에서 대출이 불가

-인터넷으로 예적금담보대출 신청시 추가로 휴대폰을 이용한 본인인증을 실시합니다.

   

대출기간

-대출가능일 : 담보할 예,적금의 신규일로부터 20일까지는 인터넷을 통한 담보대출 취급이 불가합니다.

(영업점 방문시 담보할 예,적금의 신규일로부터 3영업일 이후부터 이용가능)

-대출만기일 : 담보할 예,적금 / 신탁상품의 만기일(, 최대 5년까지)

 

기타정보

-이자납부 : 매월 대출실행 해당일에 대출금액이 입금된 계좌에서 자동이체 됩니다.

-인터넷 예적금담보대출 이용 시간 : 07:00~22:00 (신탁상품은 평일만 가능)

-예적금 담보대출(인터넷 신청분 포함) 신청 절차 안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