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Ms

반응형

Self-Gifting(셀프-기프팅) 적금 [KEB하나은행]

 

내자신 스스로에게 격려와 응원의 선물을 주기 위한 힐링 적금으로 온라인상 선물이미지를

미리 선택하고 선물퍼즐을 맞춰나가는 재미에 우대금리까지 제공하는 상품

 

 

상품특징

나를 위한 선물 준비 힐링 적금

온라인상 선물이미지를 미리 선택하고 선물퍼즐을 맞춰나가는 재미에 우대금리까지 제공하는 상품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 (11계좌)

 

예금종류

정기적금

 

가입기간

1

 

최저가입금액

1만원 이상 20만원 이내

 

적립방법

자유적립식

매월 20만원 한도 내에서 원단위로 자유롭게 적립

 

금리

기간

금리(연율,세전)

1

1.3%

 

우대금리

이 적금의 가입고객이 계약기간내 아래 각 우대항목을 충족하고 인터넷/스마트폰뱅킹의 선물상자화면에서

각 우대항목별 금리받기를 클릭하는 경우, 해당 우대금리를 추가 제공합니다.

 

, 최대 연1.8%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만기해지시 제공하며, 중도해지시에는 제공하지 않음)

 

우대항목

내 용

우대금리

선물퍼즐완성

인터넷/스마트폰뱅킹의 선물상자에 접속하여 사전에 지정한 선물이미지 퍼즐을 총 4회에 걸쳐 완성하는 경우(매월 1, 4개월동안 총4회 참여 가능)

참여횟수에 따라서 퍼즐금리를 아래와 같이 지급함

참여횟수

1

2

3

4

퍼즐금리

0.1%

0.3%

0.6%

1.0%

선물퍼즐완성 내용

최대 연1.0%

신규손님 우대

이 적금 가입 1개월전 시점에 당행의 예금계좌를 미보유한 손님인 경우 (가입 1개월전 해당일에 계좌 보유 여부) (예시) ’16. 6.10에 적금 가입시 ’16. 5.10에 계좌보유 여부 1개월전 가입일 해당일이 없는 경우에는 그 달의 마지막일 기준

0.5%

추가거래 우대

인터넷/스마트폰뱅킹/콜센터를 통하여 원화 거치식 또는 적립식예금을 추가 가입한 경우

0.5%

친구추천 우대

적금 가입시 부여되는 본인 추천번호로 친구 등 지인이 이 적금을 가입하면 본인계좌와 가입한 지인 계좌에 각각 연0.3% 제공 (친구추천 우대는 계좌별 1, 0.3%까지만 적용 가능)

0.3%

자동이체 우대

당행 요구불통장에서 자동이체를 통해 이 적금통장에 3개월이상 납입한경우(자동이체액 : 매월 10만원이상)

0.3%

우대금리는 만기해지시에 적용하며, 중도(분할)해지시에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세제혜택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 가능 (전 금융기관 통합한도 범위 내) , 만기후 이자는 소득세 부과됨.

 

예금담보대출

예금잔액 범위내에서 가능

 

일부해지

최종 해지분 포함 3 회까지 분할해지가 가능하며, 이때에는 중도해지금리를 적용합니다.

 

유의사항

우대금리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인터넷/스마트폰뱅킹의 '선물상자" 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우대금리 항목을 각각 충족한 후,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의 선물상자에 접속하여 해당항목의 금리받기를 클릭하는 경우에만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선물상자 미클릭시에는 우대금리 제공되지 않음)

이 적금 가입은 영업점 창구, 인터넷뱅킹, 콜센터에서 가능하나, 우대금리 제공을 위한 선물상자의 금리받기는 인터넷/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