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Ms

반응형

오늘은 얼마니? 적금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얼마니? 오늘은 노머니데이(No Money Day 무지출데이) !

 

매일매일 저축하는 일일 재테크 적금 ~

오늘은 손님의 목표를 위하여 얼마나 저축하시겠어요?

SNS 로 친구에게 적금도 소개하고, 문자송금서비스(텍스트뱅킹)로 쉽고 편하게 저축하면 우대금리가 제공됩니다.

 

 

상품특징

하루 5만원 한도, 월 최대 1백만원까지 자유적립

우대금리 최대 연1.2% 제공

(SNS 로 적금 추천메세지 등록, 텍스트뱅킹으로 적립, 예금이자 하나머니 적립동의)

오늘은 얼마니? 알람서비스신청으로 매 영업일 1회 일일저축 격려 문자 수신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11계좌)

 

가입기간

6개월, 12개월

 

가입금액

1천원 이상 5만원 이하 (원단위)

 

이자지급방법

만기일시지급식

 

적립방법

자유적립식

(일일 1천원이상 5만원 한도내 원단위 적립, 단 월 적립총액 1백만원 한도)

 

금리

기간

금리(연율,세전)

6개월

1.0%

12개월

1.2%

 

우대금리

예금 가입손님이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연 1.2%의 우대금리를 만기해지 시 제공합니다. 

구 분

우대금리(세전)

 

SNS 홍보대사 우대

예금 가입월 다음달 말일까지 은행 온라인채널(인터넷,스마트폰 뱅킹 등) 에서 SNS 계정 로그인 후 이 예금 추천메시지 작성

 

0.5%

 

일일저축 성공우대

예금의 만기월 전월말까지 텍스트뱅킹(1)을 통해 이 예금 납입

횟수에 따라 제공(, 11회 납입횟수만 인정)

납입횟수 12회 이상 연0.3%

납입횟수 24회 이상 연0.5%

 

최대 연 0.5%

 

하나머니 적립우대

하나멤버스 회원이 이 예금의 이자금액을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로 적립 동의(2)

 

0.2%

 

(1) 텍스트뱅킹 : SMS 문자를 이용하여 입금할 계좌의 별칭과 금액 입력으로 송금이 이루어지는 전자금융서비스

 

(2) 하나머니 적립동의 방법 : 예금 가입월 다음달 말일까지 적립동의 가능하며, 하나머니 적립동의 계좌는 예금의 만기일에 자동해지되어 해지원리금이 사전에 지정한 입출금계좌로 입금되고, 이자만 하나머니로 자동출금 적립됩니다. , 질권설정 또는 압류 등 출금제한이 등록된 계좌는 자동해지 입금이 불가하며, 해당사유가 해소된 이후 별도 해지 가능합니다.

하나머니 적립동의 철회 또는 예금의 해지 시점에 하나멤버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우대금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나멤버스 :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

하나머니 : 하나멤버스 앱에서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인출 가능한 전자화폐

 

오늘은 얼마니? 알람서비스

오늘은 얼마니? 알람서비스는 서비스 신청 손님의 목표달성 일일저축을 응원하고 독려하는 은행 SMS 무료발신 서비스로, 매 영업일 1회 발신됩니다.

(예시) 오늘은 얼마니? 적금에 목표(또는 텍스트뱅킹에서 지정한 이 계좌 별칭)를 위해 얼마나 저축하시겠어요?

 

이 적금계좌를 "텍스트뱅킹" 입금계좌로 지정한 손님은 알람 문자수신 후, 텍스트뱅킹에서 지정한 이 적금계좌의 별칭과 오늘의 저축액을 회신하시면 바로 텍스트 뱅킹에 의한 적금 납입이 가능합니다.(텍스트뱅킹 미가입손님은 알람문자 수신만 가능합니다.)

<예시> 은행 오늘은 얼마니? 적금에 여행을 위해 얼마를 저축하시겠어요?

손님 여행 5만원

은행 이체 완료

 

* 오늘은 얼마니? 적금 가입손님에 한하여 텍스트뱅킹에 의한 당일중 최초 이체 거래시에는 인증번호 확인이 생략되며,

동일자 2회차 이체거래부터 인증번호 확인함.

 

알람서비스는 통지일 기준 당행에 등록된 고객정보의 휴대폰번호로 통지합니다.

개별 납입 등으로 적금의 일일 또는 월 적립한도가 이미 충족된 날에는 알람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알람서비스 신청월부터 3개월동안 1회 이상 텍스트뱅킹을 통해 이 예금에 납입거래가 없는 경우에는 알람서비스는 자동해지됩니다.

 

세제혜택

개인의 경우 비과세종합저축 가능 (전 금융기관 통합한도 범위내), 만기후이자는 소득세 부과

 

일부해지

만기일이전 2회 가능 (중도해지금리 적용 및 최저 1천원이상 유지)

 

유의사항

만기일전에 중도해지 시 약정한 금리보다 낮은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만기해지시에 적용되며, 중도해지(또는 일부해지)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