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Ms

반응형

KB Star 전월세보증금대출 알아보기!!

 

 

상품특징

인터넷뱅킹 / KB스타뱅킹/KB부동산LiivON/KB스마트대출(모바일Web)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하는 근로소득자 전용 주택전세자금대출

※ 「KB Star 전월세보증금대출」은 비대면채널 전용상품으로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KB부동산LiivON ,KB스마트대출(모바일Web)을 통해서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상품 특성상 “현직장 12개월 미만 재직자” 또는 "휴직자"인 경우에는 대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현직장 12개월미만 재직자” 또는 "휴직자"의 경우 여러가지 고객요건을 충분히 확인하여 처리할수 있는 창구판매 상품인 「KB주택전세자금대출」로 가까운 영업점에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신청자격

재직조건

현직장 12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휴직자 및 복직후 12개월 미만 제외)

임대차계약조건

공인중개업소를 통하여 임차보증금이 수도권 5억원(지방 3억원) 이하인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급한 주민등록등본 및 민법상 성년인 세대주로서 “주택금융신용보증서”가 발급되는 고객

본인과 배우자(결혼예정자 포함)가 합산한 주택보유수가 무주택 또는 1주택 이내인 고객(단, 주택보유수가 1주택인 경우 부부합산 연 소득 1억원 이하)

☞ 대출신청일 현재 금융기관에서 전세자금대출을 받고 계신 고객님(배우자 및 배우자 예정자 포함)은 대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현직장 12개월 이상 재직(재직증명서) 및 소득증빙서류(소득금액증명원 또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제출이 가능하셔야 합니다.

☞ 대출신규 후 1개월 이내에(결혼예정자는 3개월 이내에 결혼예정자가 배우자로 등재되어) 전입 완료된 주민등록등본을 반드시 은행에 제출하셔야 합니다.(비대면채널을 통한 서류제출 가능)

대출금액

임대차 계약서상 임차보증금의 80% 범위내에서 최대 2억2천2백만원

※ 다만, 실제 대출금액은 연소득, 부채금액 등 개인별 신용평가에 의해 결정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 방법

대출기간 : 임대차계약 종료일 이내에서 1년 이상 2년 이내(임대차기간 연장시 최장 10년 이내 기한연장 가능)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종합통장자동대출 불가)

대출대상주택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주택, (주거용)오피스텔

※ 임차주택에 권리침해(압류, 가압류, 가등기, 가처분, 경매 등)가 있는 경우 대출취급이 불가합니다.

※ 임차주택이 미등기 건물이거나 소유권이전 예정이 있는 경우 대출취급이 불가합니다.

※ 공동주택 중 1가구의 일부분(단순히 일부 방만 임차하는 경우 등)을 임차하는 경우에는 대출취급이 불가합니다.

※ 공동임차인인 경우 대출취급이 불가합니다.

※ 임대인 대리에 의한 계약인 경우 대출취급이 불가합니다.

※ 임차주택의 소유자가 직계존비속, 배우자(예정자 포함)의 직계존비속 소유인 경우 대출취급이 불가합니다.

※ 임대인이 외국인, 미성년자, 법인인 경우 대출취급이 불가합니다. 다만, 공공임대사업자 등은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